기억력 향상: 정말 효과가 있는 요령

2020. 7. 20. 13:32카테고리 없음


기억력 향상: 정말 효과가 있는 요령



우리의 기억은 결코 잃고 싶지 않은 것이다.


간단한 몇 단계로 기억력 상실을 예방할 수 있다.


기억력 상실과 그것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받음으로써, 당신은 인생의 후반에 고통을 덜게 될 것이다.


메모리 손실 방지로는 결코 너무 일찍 시작할 수 없다.


이 글은 기억력 상실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조언을 줄 것이다.




아이템을 적는 것은 항상 기억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이 운동은 기억력을 담당하는 뇌의 영역으로 혈액을 흐르게 한다.


주요 정보의 서면 기록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회수력을 강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누군가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간단한 방법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당신이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정보를 효율적으로 흡수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다.


마음을 집중시키고 생각을 산만함에서 해방시켜라.


주의력을 유지하고 자신이 배우고 있는 것을 정신적으로 복습하라.




건강한 운동 일과는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뇌로 가는 혈류를 자극하여 뇌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고 건강을 유지시킨다.


기억은 뇌의 활동이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나아가 건강한 뇌를 유지하는 것이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게다가 운동은 당뇨병의 위험을 낮춰준다.


당뇨병은 뇌기능과 기억력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생선기름은 반드시 식단에 첨가되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부족할 수도 있는 것들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오메가 3를 식단에 추가하라.


그것을 알약의 형태로 식단에 첨가해 보아라.




정보에 대한 기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은 외우고 회상할 수 있기를 원하는 개념을 시각화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교과서를 공부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면, 정보를 시각화하는 좋은 방법은 사진과 차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필요한 경우 스스로 차트나 접목물을 만들어 외우기 쉽게 만들 수 있다.




기억 상실은 아마도 노인들에게 가장 비극적인 일일 것이다.


처방약은 특히 치매 진단을 받았을 때 더 이상의 기억력 상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벼락치기를 하지 마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 일련의 체계적인 스터디 세션을 설정하십시오.


한 번의 짧은 시간에 많은 정보를 흡수하려고 하는 것은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다.


당신의 마음은 너무 많은 정보에 압도되고, 다음에 알게 되는 것은, 당신은 그것을 꽤 빨리 잊어버리게 될 것이다.


당신의 뇌가 배우고 기억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일상적인 공부 시간을 개발하라.




누군가 당신에게 정보를 줄 때, 그것을 외우기 위해 당신 자신의 단어로 바꾸어 쓰세요.


모든 사람은 다른 사고 과정과 다른 어휘를 가지고 있다: 정보를 스스로 만드는 것은 암기를 용이하게 한다.




기억력을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이미 알고 있는 정보와 연관시키는 것이다.


어떤 것을 장기적으로 기억하는 속도를 높이려면, 그것을 진정으로 잘 아는 누군가와 연결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두뇌가 가장 높은 수준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뇌에 영양을 공급할 음식을 선택하라.


뇌 건강은 건강한 지방을 필요로 한다.


건강한 지방이 많은 생선, 호두, 아마씨 같은 특정 음식에 집중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트랜스 지방을 멀리하라.




기억력 감퇴와 관련된 질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많은 다른 관계를 만들고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기억을 다루는 뇌의 부분은 매주 몇 시간씩 친구나 가족과 함께 보내면 강화될 수 있다.




인지력과 두뇌 활동을 유지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매일 어유 보충제를 먹는 것이다.


어유에서 보는 것처럼 오메가-3와 같은 지방산이 기억력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서 적절한 양을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론적으로 기억력 상실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방법이 있다.


이 글에서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면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 감퇴를 예방하고 심지어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력과 뇌를 튼튼히 하는 일에 결코 늦지 않다.


육체적인 운동은 당신의 몸을 건강하게 하고, 정신적인 운동은 당신의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